2018.05.09 07:29
개요
로타리 드레싱과 트루 잉 (truing)은 연마 가공에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수익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조사는 높은 생산력 및 / 또는 부품 공차를 요구하는 공정에 대해 단일 점, 클러스터 및 스틱 드레싱보다 우수한 회전 드레싱 및 트루 잉을 발견했습니다. vitrified 초정밀 연삭 휠의 도입과 인기로 인해 회전식 드레싱과 트루 잉이 필수품이되었습니다. 이처럼 딱딱한 연삭 휠은 유연성이 뛰어나고 연삭 공정을 개선하지만 로터리 장치로만 효과적으로 드레싱하거나 정련 할 수 있습니다.
회전식 드레싱 및 트루 잉 공정은 연삭 휠 수명을 최대화하고 휠 프로파일의 일관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회전식 드레싱 및 트루 잉 (truing)은 연삭기 제어 장치에 통합되어 생산 시간을 극대화하고 작업자 노동력을 줄이며 완제품에서보다 엄격한 공차를 보장합니다. 더 높은 생산 속도가 가능할뿐만 아니라보다 복잡한 설계가 생산 될 수 있으므로 설치가 더욱 감소되고 연삭 기계의 활용도가 향상됩니다.
다음은 회전식 드레싱 및 트루 잉 공정에서 사용되는 용어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이 기술을 통합 할 때 얻을 수있는 이점 중 일부입니다.
드레싱 및 트루 잉 소개
연삭 휠은 본딩 매질과 연마제 (기존 휠) 또는 초정밀 연마재로 구성됩니다. 재래식 또는 초정밀 연마 그라인딩 휠 중 하나의 결합 매체는 일반적으로 resinoid, metal 또는 vitrified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resinoid가 가장 연약한 결합을 구성하고 유리화 된 것 중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통상적 인 그라인딩 휠에서의 전형적인 그릿 재료는 알루미늄 산화물 및 실리콘 카바이드를 포함한다. 초 연삭 숫돌에서 전형적인 그릿 재료는 다이아몬드와 입방정 질화 붕소 (CBN)를 포함합니다.
드레싱은 연삭 휠에 예리한 결을 노출시키기 위해 결합 재료를 제거하는 작업입니다. 일정하고 우수한 품질의 연삭 휠 표면 마감을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요구되는 연마 공정입니다. Truing은 연삭 휠 형상의 조작을 수반합니다. 이 과정은 연삭 휠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프로파일이 동심원임을 보장합니다. 종종 "드레싱"과 "트루 잉"은 별도의 작업 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바꿔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세스에서 두 가지 작업이 동시에 수행됩니다. 연삭 휠의 특정 프로파일이 생성되고 (truing), 올바른 그릿 노출 (드레싱)이 생성됩니다.
단일 포인트 대 로타리 드레싱 및 트루 잉
휠 드레싱 및 트루 잉 사용자의 전통적인 방법은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로 만든 단일 포인트 드레서입니다. 때로는 단일 점 또는 단색 블록의 클러스터가 사용됩니다. 회전식 그라인딩 휠을 이러한 비 회전식 장치로 그리고 그 비 회전식 장치를 가로 질러 이동시킴으로써, 형태가 생성되고 표면 처리가 이루어진다. (경우에 따라 단일 점에 절입 및 교차 이송 동작이 모두있을 수 있습니다. 연삭 휠의 표면 마감은 연삭 휠에서 패스 당 제거 된 재료의 양과 단일 포인트가 연삭 휠을 가로 지르는 속도를 변화시킴으로써 영향을받습니다.
로타리 드레싱 및 트루 잉에는 드레싱 및 트루 잉 롤을 구동하는 스핀들이 있습니다. 스핀들은 일반적으로 유압 또는 전기로 구동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프로세스 중에 회전식 연삭 휠이 스핀들의 회전 드레싱 / 트루 잉 롤로 이동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메커니즘에는 절입 및 교차 이송 동작이있을 수 있습니다. 단일 포인트 장치와 마찬가지로 연삭 휠의 표면 마감은 연삭 휠에서 제거되는 재료의 양을 변경하고 로터리 드레싱 및 트루 잉 스핀들이 연삭 휠을 가로 지르는 속도에 따라 영향을받습니다. 또한 회전식 드레싱과 트루 잉 스핀들을 사용하면 연삭 휠 '
싱글 포인트 드레서는 로터리 드레서보다 드레서와 그라인딩 휠 사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킵니다. 싱글 포인트 드레서는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드레싱 / 트루 잉 프로세스 중에 본질적으로 결합제를 그라인딩 휠에서 "문지르는"경향이 있습니다. 마찰 증가로 인해 열이 발생하여 연삭 휠로 전달됩니다. 열로 인해 연삭 휠이 팽창하여 연삭 휠의 정밀도가 영향을받습니다. 극단적 인 경우 생성 된 추가 열로 인해 연삭 휠의 결합제 특성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관성이 없거나 "고무질"인 연삭 휠 표면 마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회전식 드레서는 실제로 접착제를 연삭 휠에서 "잘라냅니다". 이 절단 작업은 재료가 제거 될 때 칩을 생성합니다. 대부분의 열이 연삭 휠로 전달되는 것과는 반대로 칩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마찰이 적습니다. 따라서, 적은 열 팽창이 관찰되고 일관된 접합 재료 특성이 유지된다.
초 연삭 숫돌은 기존의 연삭 숫돌보다 단단합니다. 휠 경도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열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회전 드레싱 / 트루 잉은 열 발생량이 적기 때문에 초 연삭 숫돌을 다루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유압 대 전기 로타리 드레싱 및 트루 잉
로타리 드레싱 및 트루 잉 스핀들은 유압식 또는 전기적으로 구동 될 수 있습니다. 전기 스핀들은 유압 스핀들보다 약간 비싸지 만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유압 시스템은 스핀들, 유압 튜빙 및 펌프와 전기 모터가있는 저장소로 구성됩니다. 처음에는 유압 스핀들이 전기 스핀들보다 컴팩트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기술 발전으로 전기 스핀들은 이제 유압 스핀들만큼 컴팩트합니다. 더욱이, 전기 스핀들과 관련된 제어 구성 요소는 유압 시스템보다 훨씬 적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전기 스핀들 컨트롤은 기존 기계의 컨트롤과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전동 스핀들 시스템은 수동 및 자동 기능을 모두 갖추고있어 스핀들 속도를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폐 루프 속도 제어를 통해 선택된 속도는 적용된 힘에 관계없이 쉽게 유지됩니다. 또한 속도는 디지털 판독을 통해 쉽게 다양 해지고 검증됩니다. 유압 스핀들의 경우 속도는 일반적으로 밸브를 수동으로 조정하여 독점적으로 선택됩니다. 다양한 속도가 경험됨에 따라 선택한 속도가 쉽게 확인되거나 유지되지 않습니다. 유압 시스템의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으로는 누출과 가압 유압 튜빙에 의해 생성 된 예상치 못한 힘의 결과가 있습니다. 유압 스핀들의 경우 속도는 일반적으로 밸브를 수동으로 조정하여 독점적으로 선택됩니다. 다양한 속도가 경험됨에 따라 선택한 속도가 쉽게 확인되거나 유지되지 않습니다. 유압 시스템의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으로는 누출과 가압 유압 튜빙에 의해 생성 된 예상치 못한 힘의 결과가 있습니다. 유압 스핀들의 경우 속도는 일반적으로 밸브를 수동으로 조정하여 독점적으로 선택됩니다. 다양한 속도가 경험됨에 따라 선택한 속도가 쉽게 확인되거나 유지되지 않습니다. 유압 시스템의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으로는 누출과 가압 유압 튜빙에 의해 생성 된 예상치 못한 힘의 결과가 있습니다.
왜 전기로 드레싱과 트루 잉을 사용해야합니까?
회전식 드레싱 및 트루 잉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초정밀 연삭 숫돌을 입히는 능력입니다. 또한 전기 회전 드레싱 및 트루 잉 시스템은 부품 수량의 증가, 부품 품질의 향상 및 전반적인 공정 제어의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향상된 결과를 만들어내는 전기 회전 드레싱 및 트루 잉의 특성은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며 다음 섹션에서 논의됩니다.
전기 회전 드레싱 및 트루 잉의 특성 :
패스 당 적은 재료 제거.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매우 낮은 속도로 마모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일정한 속도로 마모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예측 가능한 속도로 마모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다이아몬드 퇴색 및 파국적 인 실패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더 높은 입자 노출을 만듭니다.
전동식 드레싱 및 트루 잉으로 패스 당 재료를 덜 제거하십시오.
원하는 그라인딩 휠 표면 마감을 생성하기 위해 단일 점 드레서는 드레싱 / 트루 잉 사이클 동안 일반적으로 패스 당 연삭 반경에서 0.010 "을 차지합니다. 회전 드레싱을 사용하면 드레싱 / 트루 잉 사이클 동안 0.00005" 동등한 표면 마무리를 만들기위한 단일 패스. 연삭 휠에서 재료를 덜 제거하면 연삭 휠 수명이 길어지고 다음과 같은 영역에서 비용이 절감됩니다.
적은 숫돌이 필요합니다.
연삭 휠 교체와 관련된 유지 보수 시간이 단축됩니다.
유지 보수에 필요한 시간이 줄어들수록 생산 시간이 늘어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매우 낮은 속도로 마모됩니다.
드레싱 트루 잉 롤은 1 년 동안 지속될 수있는 낮은 속도로 마모됩니다. 단일 지점 드레서는 특히 대량 생산의 경우 주간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 또는 단일 포인트 드레서를 교체 할 때마다 전체 공정을 다시 표시해야합니다. 연간 50 건에서 100 건의 설정을 비교하고 부분품 생산의 증가를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싱글 포인트 드레서보다 비싸지 만 비용면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일정한 속도로 마모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일관된 속도로 마모되는 반면 단일 점 드레서의 마모율은 종종 불규칙합니다. 일정한 마모로 연마 휠에서 제거되는 재료의 양이 일정합니다. CNC 기계 장치에 의해 제어 될 때, 프로그램 된 깊이는 실제 패스 깊이에 더 가깝게 제거되고 실제 제거 된 재료는 프로그램 된 제거량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연삭 휠의 실제 크기가 정확하고 부분 공차가보다 밀접하고 쉽게 유지됩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예측 가능한 속도로 마모됩니다.
단일 포인트 드레서는 단일 점 드레서가 빠른 속도로 마모되기 시작하는 기간 인 다이아몬드 페이드가 나타날 때까지 착용합니다. 다이아몬드 퇴색의 시작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시작된 후, 단일 지점 드레서가 갑자기 파손되거나 파손되기 전에 아주 짧은 시간이 있습니다. 치명적인 고장이 발생하면 연삭 휠이 가공물뿐만 아니라 심하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다이아몬드 퇴색과 치명적인 실패의 가능성이 있기 훨씬 전에 단일 포인트 드레서를 대체합니다. 단일 점 드레서는 사용되지 않은 많은 재료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폐기 될 수 있습니다. 드레싱 / 트루 잉 롤은 일관되게 낮은 속도로 착용하기 때문에 다이아몬드 페이드를 나타내지 않으며 오용되면 심각한 파탄을 일으 킵니다. 따라서,
전기 로터리 드레싱과 트루 잉으로 더 높은 그라인딩 휠 그릿 노출을하십시오.
단일 점 드레서로 작성된 연삭 휠 그릿 노광은 패스의 깊이와 드레서가 연삭 휠을 가로 지르는 속도 (때로는 연삭 휠 속도 또는 방향)를 변경하여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전동 회전 드레싱 및 트루 잉 스핀들은 드레싱 / 트루 잉 롤과 연삭 휠 사이의 표면 속도 비율과 그 상대 방향을 변경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속도와 방향 제어는 그릿 노출 최적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변수입니다. 더 높은 입자 노출을 가진 그라인딩 휠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더 시원한 커트를 만들어라.
패스 당 부품에서 더 많은 재료를 자른다.
부품의 표면 조도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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