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칼럼

    오늘:
    5
    어제:
    70
    전체:
    334,466

CNC 그라인딩

2022.12.13 12:39

com4uinc 조회 수:16

CNC는 Computerized Numerical Control의 약자입니다. 

이는 CNC 가공에서 사람의 실수가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기계를 작동하는 사람이 컴퓨터에 사양을 입력하면 CNC 연삭기가 작동하여 작업에 필요한 완벽한 고품질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공은 손으로 하면 힘든 작업이 될 수 있으며 CNC 공정을 통해 높은 수준의 컴퓨터 제어 성능으로 가공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CNC 연삭기가 컴퓨터 제어를 사용하여 정밀 공작물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했으므로 밸브 연삭기의 작동 방식, 다양한 유형의 연삭기 및 CNC 연삭기를 사용하는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밸브 연삭기

엔진 부품을 만드는 사업을 할 때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가장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동시에 비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밸브 연삭기는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하여 엔진 부품이 원활하게 결합되도록 합니다.

그라인더의 종류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유형의 CNC 연삭기가 있습니다.

  • CNC 롤 그라인더

  • CNC 크랭크샤프트 그라인더

  • CNC 일반 원통 연삭기

  • CNC 표면 연삭기

연삭 공정

그라인딩 과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사양을 컴퓨터에 입력하면 연삭기가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기계는 정확한 측정과 고품질 연삭 도구를 사용하여 금속 조각에서 과도한 재료를 제거하여 정확한 사양을 충족하는 최종 제품을 만듭니다. 기계는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엔진의 다른 부분과 원활하게 작동하는 금속 조각을 만들기 위해 극도의 제어를 수행합니다.

CNC 그라인더 사용

CNC 그라인더를 사용하는 과정은 간단하지만 최종 제품에 필요한 조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정확한 치수를 추론할 수 있으려면 고도로 숙련된 기술자가 필요합니다. CNC 그라인더로 만든 제품이 필요한 경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허용 오차가 엄격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고 오류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은 엔진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기계에서 높은 수준의 제어를 제공하여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부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최신 CNC 및 절삭유 기술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고객에게 업계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첨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NC 연삭 분야의 최신 개발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수직 그라인더

수직 그라인더는 거친 재료를 사용하여 그라인딩 프로세스를 제어합니다. 수직 그라인더는 매우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제어가 필요한 프로젝트에 이상적입니다. 대부분의 수직 그라인더 기계는 동일한 기계 내에서 평면 연삭, 내부 연삭 및 외부 연삭 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직 그라인더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여러 측면에 대한 고정밀 조각을 생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